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커뮤니티

이용안내 FAQ

  • [FAQ] 가격이 다른 사이트 보다 저렴한데 정품 맞나요?


    파티팝은 다년간의 미국, 영국등의 구매 채널과 수입 노하우 통하여

    다양한 인기 아이템을 좋은 가격에 확보 수입하고 있습니다.

    100% 정품만 취급하며 이는 보장해 드립니다.


    정품을 좋은 가격에 고객에게 제공한다는 본질에 충실하고자

    광고 노출 또는 수수료 높은 오픈마켓 등록 대신 그 비용을 직접적인 가격 혜택으로 돌리고 있습니다.


    계속 소비자에게 좋은 가격을 제공할 수 있도록 블로그, 카페, 후기 등으로

    입소문 많이 내주시면 감사 드리겠습니다^^




  • [FAQ] 품절 제품을 구입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면 구입할 수 있죠?

    파티팝은 어린이들에게 인기있는 제품, 한정수량 제품 등을 직수입합니다.

    따라서, 핫아이템인 경우 소량 입고 될 때가 있습니다.

    그렇다고 아예 단종되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재입고 가능합니다.


    품절된 제품을 구입하고 싶으시다면 게시판의 "상품 Q&A"에 글을 올려 주시면

    친절히 답변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FAQ] 비밀번호 / 아이디를 분실 했는데 어떻게 찾나요?

    회원 아이디나 비밀번호 분실 시 "아이디 찾기" 또는 "비밀번호 찾기"를 통해서

    분실한 아이디/비밀번호를 찾을 수 있습니다.

     

    아이디 찾기

    1. 초기화면 상단 우측에 있는 Login 버튼을 클릭합니다.

    2. "아이디 찾기" 버튼을 클릭힙니다.

    3. 본인 인증을 이메일 주소 또는 휴대폰 번호로 할지 선택합니다.

    4. 이름과 선택한 인증방식(이메일/휴대폰 번호)을 입력 후 확인 버튼을 누릅니다.

    5. 화면상으로 아이디를 찾을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 찾기

    1. 초기화면 상단 우측에 있는 Login 버튼을 클릭합니다.

    2. "비밀번호 찾기" 버튼을 클릭힙니다.

    3. 본인 인증을 이메일 주소 또는 휴대폰 번호로 할지 선택합니다.

    4. 이름과 선택한 인증방식(이메일/휴대폰 번호)을 입력 후 확인 버튼을 누릅니다.

    5. 새 비밀번호가 회원가입 시 등록한 이메일 주소로 발송됩니다.

    6. 새 비밀번호를 똑같이 입력하여 로그인 합니다. (대문자 소문자 구분)

    7. 새 비밀번호를 기억하기 쉽게 개인 비밀번호로 바꿀 것을 권장합니다.

    비밀번호 바꾸기

    1. 초기화면 상단 우측에 있는 My page 버튼을 클릭한 후 회원정보 관리를 누릅니다.

    2. 회원정보 관리에서 개인 비밀번호를 두번 입력 합니다.

    3. 하단에 있는 회원정보 수정 버튼을 누르면 완료됩니다.

     

    분실한 비밀번호 정보는 이메일로 발송되오니,

    회원가입시 반드시 유효한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셔야 비밀번호를 찾을 수 있습니다.

     

    만일, 회원가입, 로그인 등에 어려울 경우

    파티팝 고객센터 (031-766-2464)로 전화 주시면 친절하게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FAQ] 반품 / 교환 / 환불은 어떻게 하나요?

    다음은 반품/교환/환불 관련 주의 사항입니다.

    1. 파티팝에서 판매하는 제품은 수입 상품이 대부분입니다.
    2. 택배로 반품시 제품의 포장 훼손을 막기위해 다른 박스로 한번 포장한 다음 운송장을 붙여 보내주세요. 그렇지 않으면 반품이 되지 않습니다.
    3. 제품의 포장 자체가 없는 경우, 다시 제품의 포장을 구할 수 없기 때문에 제품을 받으신 후 조심스럽게 뜯어 보고 반품 의사가 있다면 절대 제품의 포장을 버리지 마세요
    4. 의류나 신발등에 있는 텍을 제거 하시면 반품이 되지 않으니 이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5. 의류의 경우, 세탁 후에는 반품이 되지 않습니다.
    6. 제품을 받은후 "배송완료" 버튼을 누르시면 반품이 되지 않습니다. 반품할 의사가 있다면 "배송완료" 버튼을 절대 누르지 마세요


    반품 절차
    (위에 언급한 반품 주의 사항의 내용에 해당사항 없는 반품 절차 입니다. 위에 해당사항이 있으면 반품이 안되니 이점 유의하세요.)


    1. 파티팝 고객센터(031-766-2464)로 연락을 취한후 반품 의사를 밝힙니다.

    2. 파티팝에서 택배 서비스를 고객배송지로 보냅니다.

    3. 택배아저씨한테 반품하고자 하는 제품을 드립니다.

    4. 배송비가 고객 부담의 경우 배송비를 동봉(또는 계좌이체)하고 착불로 보냅니다.
    5. 제품이 안전하게 반품될 수 있도록 박스로 신문지등의 쿠션을 넣어 포장합니다. (단, 깨지는 물건이면 안깨지도록 주의해서 포장)
    6. 파티팝에서 제품을 받으면 바로 환불을 합니다.


    교환 절차
    (위에 언급한 반품 주의 사항의 내용에 해당사항 없는 반품 절차 입니다. 위 해당사항이 있으면 반품이 안되니 이점 유의하세요.)

    1. 파티팝 고객센터(031-766-2464)로 연락을 취한후 교환 의사를 밝힙니다.

    2. 파티팝에서 택배 서비스를 고객배송지로 보냅니다.

    3. 택배아저씨한테 반품하고자 하는 제품을 드립니다.

    4. 배송비가 고객 부담의 경우 배송비를 동봉(또는 계좌이체)하고 착불로 보냅니다.

    5. 파티팝에서 반품한 제품을 수령하고 제품 상태를 확인 한 후, 교환하고자 하는 제품을 발송합니다.

     


    반품시 택배비 규정

    1. 단순변심에 의한 주문한 모든 제품 환불의 경우:

    고객님께 운송되었던 운송비는 2,500원(도서산간지역 및 제주도 5,000원) 제외되고 입금됩니다. 반품시 운송비는 고객님께서 부담을 하셔야 합니다.


    2. 단순변심에 의한 주문한 모든 제품의 일부를 환불 요청할 경우:

    주문할 당시 총 주문금액과 반품할 제품의 금액을 제외하여 6만원 이상일 경우, 반품시 드는 운송비만 고객님 부담

    주문할 당시 총 주문금액과 반품할 제품의 금액을 제외하여 6만원 미만일 경우, 반품시 드는 운송비는 고객님이 부담하며, 고객님께 배달되었을때 사용되었던 운송비 2,500원(도서산간지역 및 제주도 5,000원)은 제외되고 입금됩니다.

    3. 단순변심에 의한 다른 제품으로 교환의 경우:

    주문할 당시 총 주문금액과 반품할 제품의 금액을 제외하여 6만원 이상일 경우, 반품시 드는 운송비만 고객님 부담하며, 교환시 드는 운송비는 6만원 이상일 경우 무료, 6만원 이하일 경우는 2,500원(도서산간지역 및 제주도 5,000원)의 추가 비용이 듭니다.

    주문할 당시 총 주문금액과 반품할 제품의 금액을 제외하여 6만원 미만일 경우, 반품시 드는 운송비는 고객님이 부담하며, 고객님께 배달되었을때 사용되었던 운송비 2,500원(도서산간지역 및 제주도 5,000원)이 제외되고 다른 제품과 교환 됩니다. 또한 교환시 드는 운송비는 6만원 이상일 경우 무료, 6만원 이하일 경우는 2,500원(도서산간지역 및 제주도 5,000원)의 추가 비용이 생기니 이점 양해의 말씀 부탁 드립니다.

    4. 제품의 하자로 인해 환불을 요청하는 경우:
    제품의 하자로 인해 환불을 요청하는 경우 제품의 모든 가격과 운송비가 포함된 금액으로 환불 되며, 반품시 드는 운송비는 파티팝 부담(착불)로 보내시면 됩니다.
    상단의 "반품시 주의사항"과 "반품절차"를 꼭! 숙지하신후 반송해주시기 바랍니다. 혹, 하자가 있는 제품이라도 위 "반품 주의사항"에 해당사항이 있으면, 환불이 되지 않습니다.
    제품 수령 후 하자가 있으면 바로 연락을 주셔야 하며, 물건을 택배회사로 부터 수령하신 후 최대 3일내에 확인 전화를 주셔야 합니다.

    5. 제품의 하자로 인해 교환을 요청하는 경우:

     교환시 드는 운송비 모두 파티팝에서 부담

    상단의 "반품시 주의사항"과 "반품절차"를 꼭! 숙지하신후 반송해주시기 바랍니다. 혹, 하자가 있는 제품이라도 위 "반품 주의사항"에 해당사항이 있으면, 교환되지 않습니다.

    제품 수령 후 하자가 있으면 바로 연락을 주셔야 하며, 물건을 택배회사로 부터 수령하신 후 최대 3일내에 확인 전화를 주셔야 합니다.



    감사합니다.



  • [FAQ] 해외 배송도 가능한가요?

    파티팝에서는 해외에 계시는 분에게도 해외 배송을 합니다.

    해외 배송의 경우, 상품을 안전하게 받아 볼 수 있도록 에어캡패딩 포장하고 파손주의(Fragile) 마크를 부착하여 발송합니다.

    해외 배송은 우체국 EMS를 통하여 진행합니다.

    배송기간

    - 최대한 당일 출고를 윈칙으로 하고 있으며, 당일 발송은 아래의 결제확인 시간에 따라 진행합니다.

    - 주문 상품의 결제확인이 3시 이전에 되면 당일 출고합니다. (토/일에 주문한 상품은 결제확인 후 월요일 출고)

    - 국가별로 다를 수 있으나 대부분 5-7일이면 받아 볼 수 있습니다.

    배송료

    - 해외 배송의 경우는 주문전/후에 파티팝에 게시판, 이메일(ddochiyam7@naver.com), 전화 (031-766-2464)로 문의 주시면 친절한 상담드립니다.

    - 상담 후에 제품값과 해외배송료를 더한 금액을 결재하시면 됩니다

    - 배송료는 우체국 EMS 해외 배송료 기준에 따라 책정됩니다.

    - 배송료에 적용되는 무게는 "상품 포장 후 실제 무게"를 기준으로 합니다.

    감사합니다.

  • [FAQ] 배송기간과 택배 요금은 어떻게 되나요?

    파티팝은 택백사와 독점계약하여 저렴한 가격에 빠른배송을 하고 있습니다.


    배송기간

    - 최대한 당일 출고를 윈칙으로 하고 있으며, 당일 출고은 아래의 결제확인 시간에 따라 진행합니다.

    - 주문 상품의 결제확인이 3시 이전에 되면 당일 출고합니다.

    - 토요일의 경우, 낮 11시까지 결제확인이 되면 당일 출고합니다.

    - 파티팝의 배송기간은 당일출고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나 제품의 특성상 품절,입고지연 등으로 출고가 지체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런경우 파티팝에서 연락을 드린 후 설명하여 드리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내용은 010-2464-0030으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 당일 출고를 해도 자연재해 및 추석, 설 연휴 등  택배물량이 많은 경우 택백사의 사정에 따라 배송기간이 지연 될 수 있습니다.


    배송료

    - 전국 동일 2,500원 (도서/산간지역 및 제주도 제외)

    - 제주도 및 도서산간지방의 경우 5,000원

    - 6만원 이상 구입 시 무료 배송 (도서/산간지역 및 제주도 제외)

    - 제주도 및 도서산간지방의 경우 6만원 이상 구입 시 배송비 2,500원


    감사합니다.

뉴스/이벤트

상품 Q&A

상품 사용후기

  • 2022-06-11



앗! 화면폭이 너무 좁아요.
브라우져의 사이즈를 더 늘여주세요~

좁은 화면으로 보실 때는 모바일 기기에서
최적화된 화면으로 쇼핑을 즐기실 수 있어요~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
     

    CUSTOMER CENTER

    BANK INFO

    • 예금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