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은 반품/교환/환불 관련 주의 사항입니다.
1. 파티팝에서 판매하는 제품은 수입 상품이 대부분입니다.
2. 택배로 반품시 제품의 포장 훼손을 막기위해 다른 박스로 한번 포장한 다음 운송장을 붙여 보내주세요. 그렇지 않으면 반품이 되지 않습니다.
3. 제품의 포장 자체가 없는 경우, 다시 제품의 포장을 구할 수 없기 때문에 제품을 받으신 후 조심스럽게 뜯어 보고 반품 의사가 있다면 절대 제품의 포장을 버리지 마세요
4. 의류나 신발등에 있는 텍을 제거 하시면 반품이 되지 않으니 이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5. 의류의 경우, 세탁 후에는 반품이 되지 않습니다.
6. 제품을 받은후 "배송완료" 버튼을 누르시면 반품이 되지 않습니다. 반품할 의사가 있다면 "배송완료" 버튼을 절대 누르지 마세요
반품 절차
(위에 언급한 반품 주의 사항의 내용에 해당사항 없는 반품 절차 입니다. 위에 해당사항이 있으면 반품이 안되니 이점 유의하세요.)
1. 파티팝 고객센터(031-766-2464)로 연락을 취한후 반품 의사를 밝힙니다.
2. 파티팝에서 택배 서비스를 고객배송지로 보냅니다.
3. 택배아저씨한테 반품하고자 하는 제품을 드립니다.
4. 배송비가 고객 부담의 경우 배송비를 동봉(또는 계좌이체)하고 착불로 보냅니다.
5. 제품이 안전하게 반품될 수 있도록 박스로 신문지등의 쿠션을 넣어 포장합니다. (단, 깨지는 물건이면 안깨지도록 주의해서 포장)
6. 파티팝에서 제품을 받으면 바로 환불을 합니다.
교환 절차
(위에 언급한 반품 주의 사항의 내용에 해당사항 없는 반품 절차 입니다. 위 해당사항이 있으면 반품이 안되니 이점 유의하세요.)
1. 파티팝 고객센터(031-766-2464)로 연락을 취한후 교환 의사를 밝힙니다.
2. 파티팝에서 택배 서비스를 고객배송지로 보냅니다.
3. 택배아저씨한테 반품하고자 하는 제품을 드립니다.
4. 배송비가 고객 부담의 경우 배송비를 동봉(또는 계좌이체)하고 착불로 보냅니다.
5. 파티팝에서 반품한 제품을 수령하고 제품 상태를 확인 한 후, 교환하고자 하는 제품을 발송합니다.
반품시 택배비 규정
1. 단순변심에 의한 주문한 모든 제품 환불의 경우:
→ 고객님께 운송되었던 운송비는 2,500원(도서산간지역 및 제주도 5,000원) 제외되고 입금됩니다. 반품시 운송비는 고객님께서 부담을 하셔야 합니다.
2. 단순변심에 의한 주문한 모든 제품의 일부를 환불 요청할 경우:
→ 주문할 당시 총 주문금액과 반품할 제품의 금액을 제외하여 6만원 이상일 경우, 반품시 드는 운송비만 고객님 부담
→ 주문할 당시 총 주문금액과 반품할 제품의 금액을 제외하여 6만원 미만일 경우, 반품시 드는 운송비는 고객님이 부담하며, 고객님께 배달되었을때 사용되었던 운송비 2,500원(도서산간지역 및 제주도 5,000원)은 제외되고 입금됩니다.
3. 단순변심에 의한 다른 제품으로 교환의 경우:
→ 주문할 당시 총 주문금액과 반품할 제품의 금액을 제외하여 6만원 이상일 경우, 반품시 드는 운송비만 고객님 부담하며, 교환시 드는 운송비는 6만원 이상일 경우 무료, 6만원 이하일 경우는 2,500원(도서산간지역 및 제주도 5,000원)의 추가 비용이 듭니다.
→ 주문할 당시 총 주문금액과 반품할 제품의 금액을 제외하여 6만원 미만일 경우, 반품시 드는 운송비는 고객님이 부담하며, 고객님께 배달되었을때 사용되었던 운송비 2,500원(도서산간지역 및 제주도 5,000원)이 제외되고 다른 제품과 교환 됩니다. 또한 교환시 드는 운송비는 6만원 이상일 경우 무료, 6만원 이하일 경우는 2,500원(도서산간지역 및 제주도 5,000원)의 추가 비용이 생기니 이점 양해의 말씀 부탁 드립니다.
4. 제품의 하자로 인해 환불을 요청하는 경우:
→ 제품의 하자로 인해 환불을 요청하는 경우 제품의 모든 가격과 운송비가 포함된 금액으로 환불 되며, 반품시 드는 운송비는 파티팝 부담(착불)로 보내시면 됩니다.
→ 상단의 "반품시 주의사항"과 "반품절차"를 꼭! 숙지하신후 반송해주시기 바랍니다. 혹, 하자가 있는 제품이라도 위 "반품 주의사항"에 해당사항이 있으면, 환불이 되지 않습니다.
→ 제품 수령 후 하자가 있으면 바로 연락을 주셔야 하며, 물건을 택배회사로 부터 수령하신 후 최대 3일내에 확인 전화를 주셔야 합니다.
5. 제품의 하자로 인해 교환을 요청하는 경우:
→ 교환시 드는 운송비 모두 파티팝에서 부담
→ 상단의 "반품시 주의사항"과 "반품절차"를 꼭! 숙지하신후 반송해주시기 바랍니다. 혹, 하자가 있는 제품이라도 위 "반품 주의사항"에 해당사항이 있으면, 교환되지 않습니다.
→ 제품 수령 후 하자가 있으면 바로 연락을 주셔야 하며, 물건을 택배회사로 부터 수령하신 후 최대 3일내에 확인 전화를 주셔야 합니다.
감사합니다.